행복해지는 법

대한민국 법무부 공식 블로그입니다. 국민께 힘이되는 법무정책과 친근하고 유용한 생활 속 법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겠습니다.

법블기 이야기/힘이되는 법

법무부 블로그, 2017블로그어워드 장려상 수상

법무부 블로그 2018. 2. 13. 14:00

  

) --> 

 


법무부,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장려상 수상

지난 28,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법무부가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법무부 블로그가 10년이 되는 해, 이처럼 뜻 깊은 상을 다시 한 번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 -->




지난 한 해 동안 법무부 블로그는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 --> 

장관님을 빌려드립니다프로젝트를 통해 법무부 장관이 필요한 곳에 직접 찾아가는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그 결과 소년원밴드의 공연 현장을 장관님이 직접 찾아가 학생들을 격려하는 감동적인 순간이 있었습니다.


  ) -->  


블변의 법칙코너를 신설하여 법무부 대변인실의 변호사(법무관)가 직접 글을 쓰고, 그 기사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질문을 직접 대답해주기도 했습니다.

) --> 

인기리에 종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다시 보면서, 드라마 속에서 잘못된 부분을 재미있게 되짚어 보기도 했습니다.

) --> 



 

이 모든 노력은 법무부 블로그가 국민 곁에 더 가까이 다가서고, 국민과 더 많이 소통하기 위한 노력이었는데요.

이번 블로그어워드장려상 수상이 그 노력에 대한 결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여러분과 더 많이 가까워지고, 더 많이 소통하는 법무부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 -->여러분도 법무부 블로그에 대한 더욱 찐~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