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지는 법

대한민국 법무부 공식 블로그입니다. 국민께 힘이되는 법무정책과 친근하고 유용한 생활 속 법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겠습니다.

법블기 이야기/힘이되는 법

오늘 저녁 7시, 코엑스에서 법무부 29초 영화제 시상식 참여하세요!

법무부 블로그 2015. 9. 17. 09:00

볼거리, 놀거리, 즐길 거리 완전 많아! 법무부 29초 영화제

법무부 29초 영화제 시상식이 오는 917(목요일) 저녁 7,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립니다. 이번 법무부 29초 영화제에는 총 310여 편의 작품들과 함께 교도소 수용자 및 소년원 학생의 시나리오 1400여 편이 접수되었는데요. 전 국민의 참여열기가 너무 뜨거워서 작품을 고르고 심사하는 데에도 엄청난 시간이 걸렸다는 후문입니다.

   

한 달 여 동안 접수된 310편의 작품과 1,400여편의 시나리오에 대한 세부 시상내역이 공개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수용자 및 소년원 학생들의 1400여 편 작품들도 수상을 할 수 있을지 여부가 큰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정확한 시상여부는 법무부 29초영화제 시상식에서만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맥북에어, 갤럭시 탭.

행사에 참가만 해도 대박 경품이 쏟아진다!

법무부 29초 영화제가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 듣기만 해도 입이 딱 벌어지는 경품인데요. 시상식에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탭S2, 고프로, 영화관람권, 피자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재미있는 영상도 보고, 걸그룹 여자친구의 축하 공연도 만나고,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면 후회합니다!!

   

   

   

   

법무부 29초 영화제 시상식, 어떻게 참석하나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법무부 29초영화제에 참가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참가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고, 당일 현장에서 팔찌를 받으시거나 혹은 당일 현장에서 바로 참가등록 후 팔찌를 받으시면 됩니다. 팔찌를 받지 않으면 추첨대상이 될 수 없으니, 행사장 입장 시 꼭 팔찌를 착용하세요!

   

법무부 29초영화제 시상식은 작품을 출품하지 않은 분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을 출품한 감독님들도 친구 가족이 함께 입장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입니다. 917일 목요일! 시상식에 참여해서 수상자들을 맘껏 축하해 주시고, 대박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추첨 경품''시상식 참여 방법'

   

참가방법

법무부 29초영화제 시상식장에서 현장등록(코엑스 3F 오디토리움)

출품하지 않아도 시상식 참석이 가능, 시상식장 안내데스크에서 행운권 팔찌 착용

   

행운권 추첨 경품안내 (행운권 추첨)

1) 애플 맥북에어(Apple Macbook Air)

2) 삼성 갤럭시탭 S2(Galaxy Tab S2)

3) 고프로 액션캠

4) CGV 영화관람권

5) 미스터피자 피자 시식권

   

*상기 경품은 주최측의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